상단영역

본문영역

빅픽처,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5.30 10: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이하 빅픽처)는 지난 5월 18일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 좌측부터 숭실대 이재홍 글로벌미래교육원장, 빅픽처 전채성 본부장
▲ 좌측부터 숭실대 이재홍 글로벌미래교육원장, 빅픽처 전채성 본부장

이날 협약식은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이재홍 원장, 최삼하 교수, 김지현 팀장과 빅픽처 전채성 본부장, 이승훈 원장이 배석한 가운데 숭실대학교 전산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숭실대와 빅픽처는 e스포츠 전문가 교육과정 공동 개설 및 운영, e스포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특전 제공, e스포츠 대회 및 이벤트에 대한 상호 협력 등 공동 발전방안과 정보 교류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숭실대 이재홍 글로벌미래교육원장은 “본 교육기관에서는 사회 변화와 산업 수요에 맞춰 탄력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e스포츠 분야는 본원의 발전 방향인 K-컬처와 맞닿아 있는 분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빅픽처 전채성 e스포츠 교육사업 본부장은 “e스포츠 산업이 성장하는 시기에 맞춰 본 협약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숭실대학교와 함께 앞으로 대한민국 e스포츠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한 인력들을 양성·배출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