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스켓펀딩, 엔씨소프트 손잡고 ESG 환경 공모전 개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6.03 1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모금 플랫폼 바스켓펀딩은 엔씨소프트와 함께 대학생 대상 ESG 환경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제공=바스켓펀딩
제공=바스켓펀딩

‘우리는 환경 위해 애쓰지 ESG’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환경을 위한 공익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펀딩을 통해 활동비를 직접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환경을 생각하는 대학생들이라면 개인/팀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내용과 펀딩 활동을 종합해 총 7개 프로젝트를 선정한다.

참가 신청은 6월 30일까지 바스켓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2021년에도 바스켓펀딩과 함께 대학생 ESG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올해에는 ‘ESG 공모전 시즌 2’를 개최하며 환경에 포커스를 맞췄다.

엔씨소프트 정책협력센터 장현영 상무는 “엔씨소프트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고민하며, 한국 해양보호구역지도 제작 지원 등 생태계 보호와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시설관리 활동 등 환경 보호와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적인 움직임으로 이어지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스켓펀딩 김영란 대표는 “의도는 훌륭하지만 활동비 부족으로 실현되지 못하는 프로젝트들이 많은데, 이렇게 엔씨소프트와 함께 환경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