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머지 쿵야 아일랜드' 글로벌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6.15 14: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오늘 전세계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기반으로 한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서구권에서 인기 있는 머지(병합) 장르 모바일게임이다.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간단하면서도 몰입감 높은 조작성이 강점이다. 이용자는 머지를 통해 모은 자원과 쿵야 캐릭터들을 이용해 나만의 섬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출시 버전에는 쿵야 19종, 자원 약 300여 종, 섬을 꾸밀 때 쓰는 장식 100여 종이 제공된다. 쿵야들은 성장하면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개성들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발전해, 수집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기본 모드 외 머리를 써야 하는 ‘모험모드’도 있다. 모험 모드는 다채로운 기믹을 이용한 스테이지 형태의 게임모드로, 모험 모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원이 존재한다.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미션들을 달성하면 총 1,000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레벨 달성’, ‘양파쿵야 획득’ 같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형태다.

매주 주말에는 코인이 떨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코인을 잡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머지해 더 높은 레벨의 코인으로 만들 수 있다. 이용자는 코인을 이용해 상점에서 쿵야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푸시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젬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점에서 ‘룽’, ‘룽박스’ 등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보너스 상품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