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2M’, 대만·홍콩·마카오 등 중화권 대상 7월 26일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7.18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모바일 MMORPG ‘R2M: 重燃戰火(중연전화)’의 7월 26일 중화권 출시를 예고했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웹젠은 오는 7월 26일부터 중국어 번체를 사용하는 대만, 홍콩, 마카오 등의 중화권에서 ‘R2M: 중연전화’의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AOS)와 애플 iOS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며, 출시 하루 전인 7월 2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도 시작한다.

웹젠은 중화권 게임회원을 모집하고, 게임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지난 7월 15일, ‘R2M: 중연전화’의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현지 게이머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R2M’의 차별화 요소 중 하나인 거대한 사냥터를 두고 대규모 전투를 겨루는 ‘스팟/공성전’과 132종의 외형으로 캐릭터 모습을 변경하고 추가 능력치를 얻는 ‘변신 시스템’ 등의 게임 콘텐츠를 처음 선보였다.

이외에도 ‘R2M’의 대만 서비스 운영 방식 등 게임 현지화를 위해 준비해 온 웹젠의 개발 및 사업 방향성도 공개됐다. 출시 전까지 현지화 마무리 작업에 계속 집중할 계획이다.

한편, 7월 초 진행한 ‘R2M’ 대만 지역 비공개테스트(CBT)에서 얻은 대부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원활한 게임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서버 안정성 점검도 마쳤다. 중화권 지역의 초기 흥행 여부에 따라 글로벌 서비스 시장 확대를 고려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