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그-뉴스테이트, 어쌔신 크리드와 대규모 컬래버레이션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7.28 14: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유비소프트의 대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와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공=크래프톤
제공=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는 19.1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뉴스테이트 모바일은 8월 업데이트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의 세계관을 반영한 콘텐츠와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게임에서 동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만큼 모바일과 PC, 콘솔을 아우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어쌔신 크리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우선 배틀그라운드 최초로 진행되는 월드 맵 컬래버레이션은 헤이븐 맵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헤이븐의 주요 건물이 어쌔신 크리드 속 다국적 대기업 ‘앱스테르고’로 변경된다. 또한 ‘애니머스’와 같은 상징적인 요소들을 맵 곳곳에 배치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어쌔신 크리드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의상을 비롯해 가방, 낙하산, 이모트, 웨폰 참, 스프레이 등 인게임 아이템도 출시한다. PC에서 8월 17일부터 9월 21일까지, 콘솔에서는 8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뉴스테이트 모바일에서는 보다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와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주인공인 ‘에지오’와 ‘셰이’의 테마가 적용된 의상, 헬멧, 가방, 무기, 차량, 낙하산, 와펜 등 총 30개의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아이템은 8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어쌔신 크리드 테마 크레이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