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스타일2’ 브랜디드 콘텐츠 ‘뚝딱이는 신입즈’ 5화 공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8.26 15: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JOYCITY를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뚝딱이는 신입즈’ 5화를 공개했다고 8월 26일 밝혔다.
 

제공=조이시티
제공=조이시티

‘뚝딱이는 신입즈’는 조이시티의 MZ 세대 사원 ‘하리’, ‘보’, ‘자기’가 직접 자사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브랜디드 콘텐츠다.
신규 에피소드인 5화에서는 ‘보’와 ‘자기’가 유저들과 함께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를 즐기는 내용을 다뤘다.

이번 에피소드 공개에 앞서 ‘프리스타일2’ 신규 유저를 위한 게임 포지션을 추천받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실제로 ‘보’와 ‘자기’는 유저들이 추천한 포지션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9월 13일까지 영상에 구독 및 좋아요, 그리고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전체에게 참여 보상을 지급하고, 이 중 10명을 추첨해 반소매 티셔츠와 ‘이벤트 캐시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영상을 통해 ‘골드볼’, ‘이벤트 캐시 3천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2’ 신규 유저를 위한 ‘스타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 23일까지 ‘뚝딱이는 신입즈’ 5화를 시청한 뒤, ‘프리스타일2’ 신규 계정을 생성한 유저가 이벤트 설문지를 작성하면, ‘프리미엄 셔플카드’, ‘VIP 회원권 15일’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