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롤스터, 금영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9.07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롤스터가 금영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제공=kt 롤스터
제공=kt 롤스터

kt 롤스터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단에게 색다른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이석현 이사는 “kt 롤스터와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e스포츠와 KT 롤스터를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에게 K-POP 노래방 문화를 알리는데 힘쓰고 세계 최고 수준의 음원 콘텐츠로 언제 어디서나 노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kt 롤스터 신기혁 국장은 “노래방 업계 1위 금영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금영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색다른 시도와 도전을 이어가며, e스포츠와 kt 롤스터 팬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1999년 창단한 한국 최고(固)의 프로게임단 kt 롤스터는 스타크래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리프트 등 다양한 종목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팀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해 LCK 정규리그에서 ALL LCK 3rd로 선정된 ‘라스칼’ 김광희, ‘에이밍’ 김하람 선수와 신인왕 ‘빅라’ 이대광 선수 등 유망한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여 서머 시즌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9년부터 kt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통해 가정에서 말로 편하게 노래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는 ‘기가지니 금영노래방’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