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 레온, ‘바이오하자드 RE:4’ 게임플레이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10.21 09: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은 21일 자사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관련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바이오하자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바이오하자드 RE:4’를 포함한 신작에 대한 정보가 다수 공개됐다.
 

사진=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먼저, ‘바이오하자드 RE:4’는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 및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치를 증폭시켰다.
먼저, 게임플레이 영상에서 돋보인 요소는 바로 기존 원작과도 같이 다양한 체술에 능한 주인공 레온 S. 케네디의 모습이다. 발차기 및 주먹질로 본편의 주된 적인 가나도들을 제압하는 장면은 물론, 나이프를 활용한 각종 전투 모션이 소개됐다.
 

특히, 전기톱을 휘두르며 주인공을 압박하는 닥터 살바도르, 이른바 빵봉투의 공격을 짤막한 나이프로 막아서는 모습을 소개하며 도망자가 아닌 확실한 강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주요 등장인물들이 대거 등장, 원작의 주요 요소들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음을 예고했다.
 

오는 28일 출시 예정인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골드 에디션’은 신규 스토리 콘텐츠 ‘섀도우스 오브 로즈’에 대한 정보와 추가 플랫폼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아울러 쇼케이스 직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의 3인칭 플레이를 앞서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판 배포 소식이 함께 전해졌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골드 에디션’의 추가 플랫폼으로는 맥 OS 기반 기기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예고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클라우드 게이밍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관련 체험판을 통해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 여부를 확인한 뒤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뒤이어 11월, 12월 순으로 ‘바이오하자드 RE:2’, ‘바이오하자드 RE:3’, ‘바이오하자드7 레지던트 이블’이 닌텐도 스위치 클라우드 버전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골드 에디션’은 기존 콘솔 및 PC, 맥 OS, 닌텐도 스위치 등을 통해 오는 2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RE:4’는 2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오는 2023년 3월 24일 PS4, PS5, Xbox 시리즈 X/S,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