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카PC방, ‘던파’·‘원신’ 등 인기게임 대규모 연말 이벤트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2.12.01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12월 한 달 간  피카PC방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지급되는 것으로, PC방 이용권을 비롯해 먹거리 구매, 문화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적립까지 다양하다. 
이용자는 피카PC방을 찾아 ‘원신’, ‘오딘’, ‘던전앤파이터’, ‘한게임포커’ 등 게임 플레이 시 주어진 미션에 따라 마일리지를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연말을 맞아 ‘피파온라인4’, ‘오버워치2’, ‘발로란트’, ‘서든어택’,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게임 10종을 플레이하면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는 피카플레이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돼 있디. 
게임 플레이후 받은 스탬프는 피카플레이 앱 내 피카 상점에서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5일까지 피카PC방에서 칠성사이다 제로를 먹으면 PC방 손님에게 1,000 마일리지를 즉시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서 획득한 마일리지는 PC방 O2O 플랫폼인 피카플레이 앱과 크로스플레이 게임 멀티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 런처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피카페이 가맹점에서 PC방 요금 및 먹거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미디어웹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장기간 침체에 빠진 PC방 문화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차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 9월부터 연말까지 약 5억 원 상당의 경품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피카PC방 이벤트는 전국 피카PC방에서 피카플레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