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TA 온라인, 신규 멀티 파트 스토리 추가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2.12.19 12: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신규 멀티 파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주요 연락책인 리더 댁스, 루차도라, 라브랏, 론 야코프스키와 함께 임무에 참여하게 된다.
모든 임무를 완료하고 사업에서 이동 수단 MTL 브릭케이드 6x6를 얻으면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 오토바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21일까지 모든 신규 임무에서 댁스를 도와 트룹이 사업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프릭샵에서 무기 작업실을 이용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MTL 브릭케이드 6x6와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를 개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주 트룹에 가입해서 리더 댁스에게 풀리건 작업을 요청하고 GTA 달러와 RP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 저코니움 저니 II, BF 서퍼 커스텀 밴, 아니스 300R(스포츠카), 베네팩터 크리거(슈퍼카), 캐런 에버론(오프로드)을,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오버플로드 엔터티 MT(슈퍼카)와 프로젠 이탈리 GTB(스포츠카: 30%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점에는 페이탈 인커젼 문신, 로거 부츠 등 새로운 의상이 추가됐으며, 앞으로 열리는 이벤트에서 다양한 패턴 및 자수가 박힌 독특한 의상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