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MORPG ‘탈리온’, 결투장 보스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2.12.22 14: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 MMORPG, ‘탈리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강력한 보스, ‘잭 프로스트’가 등장한다. 하루 2회 결투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코스튬을 성장시킬 수 있는 희귀 재료인 ‘동방의 방문자 코스튬 조각’,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산타의 주문서’, ‘눈꽃 수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알파벳 드랍 이벤트’는 각종 콘텐츠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알파벳’을 획득해서 ‘고대 불멸 방어구 조각’, ‘랜덤 의상 코스튬 상자’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상시적으로 ‘점핑 이벤트’도 열린다. 계정 내 하나의 캐릭터가 100레벨을 달성했을 경우, 100레벨 미만의 모든 캐릭터를 100레벨로 점핑시킬 수 있다. 또한 점핑 시킨 캐릭터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도록 ’100 레벨 점핑 이벤트 상자’도 지급한다. 해당 상자에서는 최고 등급 장비인 ‘불멸 장비 풀 세트’와 수십 가지의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점핑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대체 보상으로 최상위 장신구와 교환할 수 있는 ‘혈석’이 지급되며, ‘고대 불멸 조각 3종’, ‘10,000,000 골드’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재화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