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R2’ 리부트 서버 초기화 및 이벤트 15종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2.12.23 09: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오픈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초기화)과 보상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12월 22일(목) 오후 8시에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하는 미션 달성 및 선착순 등 10가지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수의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우선 내달 5일까지 약 2주간 ‘황금 파피루스’ 1일 1회 무료 지급, 스탯 증가 버프와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R2Day’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같은 기간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변신조종 반지(14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성장 속도가 빠른 회원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클래스 별로 선착순 5명에게 ‘[이벤트]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 14일’과 ‘이계의 악세서리 상자(고급)’ 등의 보상을 증정한다.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회원 선착순 10명에게는 ‘특급 서번트의 알’과 ‘[이벤트] 서번트 영약(중)’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길드 단위의 ‘콜포트 공성전’과 ‘에텔리움 공성전’이 각각 내달 8일과 11일에 펼쳐진다. 점령에 처음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 Lv4(7일)’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 에텔리움 점령 시 첫 콜포트 공성전 이벤트 당첨에서는 제외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이후 최대 3주간 종료일이 각기 다른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기간 내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경험치 증폭의 룬(3배)(1일) 2개’, ‘각성 스킬 조각(레어) 50개’, ‘[이벤트] 주화 주머니(10개 묶음) 2개’, ‘텔레포트 조종반지(레어) 14일 1개’ 등 고속성장에 도움되는 대량의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R2에서 총 5가지 성탄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들은 오는 29일까지 약 일주일간 전체 서버에서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성탄절 트리 장식 10개를 사용하면 ‘이벤트 보상 상자 탭’에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부트 서버는 80Lv 이상, 일반 서버는 85Lv의 이용자들은 동일한 기간 동안 ‘아가레스 저택’에 입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체 서버에서 ‘R2Day’ 및 ‘안녕! 루돌프 이벤트’, 미노스를 포함한 일반/특화 서버에서 ‘콘텐츠 플레이 상향 이벤트’ 등을 전개해 회원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더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