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자사 게임 5종에서 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12.23 17: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위메이드
제공=위메이드

위메이드와 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맥스가 서비스하는 게임 5종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및 보상을 준비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위메이드의 대표 MMORPG ‘미르4’는 연말연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토벌 콘텐츠에 참여해 몬스터를 처치 시 ‘소원 편지’를 받을 수 있고, 이를 지역 대도시에 위치한 NPC ‘이은’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전설 정령석 소환권’, ‘영웅 용재료’를 비롯한 최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의 보합’은 물론, ‘영웅 운철 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월 18일까지 ‘미르4’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용신기 감정서’, ‘희귀 빙정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도 연말연시를 맞아 ‘여명의 빛’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여명의 빛 조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7일 차와 14일 차 출석 달성 시에는 화신 및 영물 소환권도 선물한다.

1월 5일(수)까지 연말연시 제작 이벤트가 진행돼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와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명의 빛 조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여명의 빛 조각은 게임 내 제작 탭에서 ‘여명의 빛’ 아이템과 용옥·봉옥, 강화석 등으로 제작 가능하다. 여명의 빛을 모아 이벤트 아이템인 ‘버벨의 무공 지원 상자, 털깨비의 털양말, 흑묘의 탈의파 상자’ 등 연말연시를 위해 준비된 특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여명의 빛을 캐릭터에 직접 적용하면 사냥 경험치가 상승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위메이드커넥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의 등장을 시작으로 ‘로리 컵케이크 전문점’, ‘크리스마스 테마파크’ 3종 등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풍경과 장식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26일(월)까지는 크리스마스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에 접속만 해도 ‘불가사리, 나뭇가지’ 등 아이템과 함께 ‘[테마파크] 눈축제L’ 장식물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1일(토)까지 진행되는 ‘타운빙고’ 미션을 성공하면 마을을 꾸밀 수 있는 특별 장식을 얻을 수 있고, ‘모든 빙고 달성’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23년 에브리타운 캘린더를 선물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간 이용권을 지급하는 '테마 타운 꾸미기' 등의 주요 경품 행사와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위메이드맥스의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에서는 29일까지 특정 미션을 수행해 빙고를 채우는 빙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4000만냥, 루비, 이벤트 전용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월 8일까지 열리는 업데이트 기념 퍼즐을 완성하면 총 2억 6800냥의 게임 머니와 이벤트 아바타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접속자 전원에게 이벤트 화투패와 1,000만냥을 선사하며, 간단한 미션으로 얻을 수 있는 ‘도리와 새 친구들’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도 1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웹보드게임 ‘포커의 신’은 1월 2일까지 누적 출석일수 만큼 푸짐한 칩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파트너 ‘레이나’와 ‘루나’ 이용권부터 최대 800개의 칩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