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텔시-람다256, 선순환 메타버스 생태계 조성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12.23 17: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스텔시(STELSI)가 웹3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람다256(Lambda256)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월 23일 밝혔다.
 

제공=람다256
제공=람다256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텔시는 람다256의 루니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스텔시가 구축 중인 라이프 스타일 메타버스 프로젝트에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신뢰성, 확장성 및 보안성을 강화하고 관련한 다양한 기술 및 사업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특히 스텔시와 람다256은 Web 3.0 토큰경제 활성화를 기반으로 투명성과 공정성, 신뢰의 원칙이 제대로 작동하는 선순환 메타버스 생태계 조성 및 체인사용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과 공동 노력을 약속했다.

한편 람다256은 두나무의 사내 블록체인 연구소로 출범, 지난 2019년 3월 독립법인으로 분사 설립됐다. 현재 컨소시엄 기반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인 루니버스(Luniverse)를 개발 및 운영하여 블록체인 기술 상용화 및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스텔시는 Web3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젝트로, 이러한 루니버스 플랫폼의 여러 기능을 지원 받아 지갑 이용, NFT 생성 및 매매 등의 서비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텔시의 여러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루니버스의 멀티체인 기술을 이용한 포인트와 브릿지 등을 통해 스텔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