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티비, 설날 특집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1.09 10: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설 명절을 맞이해 특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1월 9일부터 1월 13일까지 5일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동하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건강식품과 과일 등 설 명절에 어울리는 제품을 판매하는 설날 특집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게임, 스포츠, 보이는 라디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동하는 BJ뿐 아니라 버추얼 BJ들도 참여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BJ들은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해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증도 해결해줄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라이브 커머스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동하는 BJ들이 그동안 콘텐츠를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특색을 녹여 진행하는 만큼 단순한 쇼핑 방송에서 한발 더 나아가 콘텐츠로의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라이브 커머스에 소개되는 상품은 라이브 스트리밍 중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 배너를 통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 버튼을 클릭하면 ‘샵프리카’ 상품 구매 페이지로 이동된다.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는 디지털/가전, 식품, 뷰티를 비롯해 BJ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자체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BJ들은 ‘샵프리카’에서 자신의 특색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애드벌룬’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만큼 언제든 커머스에 참여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