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5성 한정 히든 영웅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1.20 13: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한정 히든 영웅인 ‘인헤리터’가 등장한다. ‘인헤리터’는 이름이 내포한 후계자라는 의미에 걸맞게 ‘전설 강림’ 스킬을 발휘해 ‘선조의 영혼’을 소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약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아군의 주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다재다능한 영웅으로 활약한다. 또한, 기존 영웅들의 특별 능력을 발동시킬 수 있는 ‘특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성 제작에 필요한 포인트는 ‘다크테라’ 던전을 탐험하며 얻을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원하는 특성을 강화할 수 있어 더욱 강해진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리버스 아르카나 ‘광대[R]’와 ‘법황[R]’도 추가됐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메이저 아르카나의 상위 등급으로 영웅들의 능력을 증진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아울러 기존 ‘광대’와 ‘법황’ 메이저 아르카나의 효과를 비약적으로 증폭시켜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유저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도 개선된다. ‘침공 영웅 영혼석’ 등 각종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침공’은 영웅 체력이 무제한으로 늘어났다. 침공 시간도 연장됐으며 시간 경과에 따라 영웅이 더욱 강해져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가방 칸 갯수가 최대 1,500칸으로 확장됐으며, 아르카나 포인트 총합은 8,000까지 증가해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헬모드’에는 어둠 속성의 보스와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신규 챕터가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