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가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2023 TGS)‘에 참가한다.
해당 게임쇼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중화권 게임 시장의 분위기를 접할 수 있는 게임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는 총 25개국에서 275개 기업이 1,150 부스의 규모로 참가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의 부스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내 말랑도 지역을 모티브로 꾸몄으며 중앙에 위치한 메인 무대에서는 카프라 공연, RO 런웨이 쇼, ’라그나로크 오리진‘ 5 대 5 경쟁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무대 좌측은 골프 몬스터즈와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연존, 포토존으로 구성했으며 우측에는 신작 8종 시연존과 상품 판매존을 만들었다.
회사는 이번 게임쇼에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 및 신규 서비스 예정 게임 등 총 12종의 타이틀을 출품한다.
또한 이번 게임쇼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신규 브랜드 ‘Golf Monsters(골프 몬스터즈)’를 최초로 공개하며 ‘Twilight Monk’, ‘Ragnarok The Lost Memories(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관련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