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차티드5’ 개발중?! 루머 본격화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2.02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차티드5’가 부활할 수 있을까. 최근 이를 주제로 다양한 소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관심이 집중 된다. 

루머 근원지는 우선 너티독 프로듀서인 닐 드럭만에서 출발한다. 닐 드럭만은 한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재 ‘언차티드’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신규 프로모션 영상도 루머 확산에 일조한다. 해당 영상 중 일부분에 여성이 횃불을 들고 일종의 유적처럼 보이는 장소를 탐험하는 부분들이 등장했다. 이 영상이 바로 ‘언차티드5’일 가능성이 제기되는 부분이다. 

해당 장면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비교적 현대화된 가방에 보물로 보이는 장치를 향해 걸어가는 장면들이 보인다. 장면 속 여자가 바로 네이슨 드레이크의 딸인 캐시 드레이크일 가능성이 높다는 해석들이 나온다.

즉, ‘언차티드4’편에서 은퇴한 네이슨 드레이크 대신 그 자녀가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게임이 구성될 것이라는 예측이다. 

현재 유저들의 루머는 계속해서 양산되는 분위기다. 또 다른 가설로는 현재 ‘언차티드’ 1탄부터 3탄까지 시리가 리부트되면서 새로운 게임을 만들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이어 영화 ‘언차티드’의 성공과 함께 주인공 톰홀랜드 계약설 등이 제기되는 등 온갖 루머들이 난립한다. 

이에 대해 너티독은 현재까지 별다른 공식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다. 공식 발표가 나올때 까지 기다려 봐야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