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이스포츠 아카데미-스틸시리즈, e스포츠 장학생 선발 및 시상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2.06 14: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레드포스 산하 한국이스포츠 아카데미가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와 함께 e스포츠 장학생을 선발했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제공=농심 레드포스

한국이스포츠 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e스포츠 교육 기관으로 2018년 설립되어 ‘든든’ 박근우 선수를 비롯해 총 40명의 국내외 프로 선수와 연습생을 배출한 바 있다. 2023년에는 농심 레드포스 1군 로스터에 아카데미 출신 챌린저스 선수 5인이 전원 콜업 돼 데뷔하는 등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우수 인재의 요람이 되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e스포츠산업의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2021년부터 한국이스포츠 아카데미와의 인재 양성 업무 협약을 통해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유망주들을 지원해 왔다. 

2023년에는 한국이스포츠 아카데미의 강한 학생을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장학생 선발 프로그램과 관련해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브랜드 출시 이후 줄곧 게이머들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해 왔다. 선발된 학생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e스포츠 유망주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이스포츠 아카데미 김민용 원장은 “e스포츠 장학 사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시는 스틸시리즈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대한민국과 전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e스포츠 선수 발굴과 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