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RX, 신한은행과 함께 ‘뱅크더비’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2.09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X는 오는 10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4주 차 리브 샌드박스 경기에서 뱅크더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종업계 경쟁사인 국민은행 후원을 맡고 있는 리브 샌드박스와의 경기날 진행되는 것이어서 흥미를 모은다. 
먼저, 경기 당일 롤파크를 방문하는 팬들 중 신한은행 DRX 적금상품 가입 인증, 신한카드 DRX 체크카드 발급 인증, 뱅크더비 기념 인스타그램 필터 촬영을 인증할 시 뱅크더비 특별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2023 DRX 유니폼을 입은 신한 쏠 인형과 뱅크더비 한정으로 지급되는 2023 뱅크더비 오리지널 티켓이다. 
더불어 뱅크더비 승리 시 DRX 체크카드 보유 인원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5,000,000포인트가 분할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23 스프링 유니폼 자켓도 증정될 예정이다.
DRX는 e스포츠 팬들의 특별한 응원 경험을 위해 슬로건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롤파크를 DRX의 색으로 파랗게 물들였던 ‘MAKE IT BLUE’ 응원 이벤트는 e스포츠 팬들의 많은 호응을 끌어냈다. 이번 경기 또한 당일 DRX 응원석 및 중립석 예매자 전원에게 뱅크더비 기념 슬로건을 증정해 뜨거운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롤파크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DRX 공식 SNS 계정 뱅크더비 이벤트 게시물에 DRX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2023 DRX 쏠 인형과 뱅크더비 기념 슬로건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