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TA 온라인’,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 출시

  • 김상현 aaa@khplus.kr
  • 입력 2023.02.10 12: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락스타 게임즈
제공=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출시하고,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가 추가됐으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택시 작업에서 승객 50명을 태워주면 1950년대를 연상시키는 클라시크 브로드웨이의 다운타운 캡 회사 상징을, 16일까지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획득하면 로스 산토스 상징을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오는 16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발렌타인 블레이저와 깨진 하트 펜던트를 얻을 수 있으며, 아뮤네이션과 무기 밴에서는 구젠버그 스위퍼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기 밴에서는 이번 주 특가 상품으로 다양한 무기와 방탄복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GTA+ 회원에게는 할인 혜택이 두 배로 적용된다.

너 없으면 못 살아와 샷건 결혼식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공중전화 암살 완료 시 1.5배의 보너스 달러와 RP를 제공하며, 일부 커뮤니티 시리즈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클라시크 브로드웨이, 알바니 루즈벨트 밸러, 오버플로드 엔터티 MT 등 이동 수단 5종을 선보이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듀바치 JB 700W와 디클라스 맘바를 판매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엠페러 벡터, 바피드 도미네이터 ASP, 아니스 레무스를 시승할 수 있고, 추격전 레이스에서 이틀 연속으로 우승하면 경품으로 오베이 8F 드래프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든 의상점에서 정장 재킷과 드레스, 모든 아케이드와 관련 업그레이드 및 개조, 아케이드 게임기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