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 이스포츠, ‘몬스터 에너지’ 파트너십 재계약 체결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2.21 11: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는 21일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와 파트너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젠지 이스포츠 제공
사진=젠지 이스포츠 제공

지난 2021년부터 협업을 이어온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이하 젠지 롤팀)에 이어 새롭게 구성된 젠지 발로란트 팀까지 후원하며 양사의 파트너십을 더욱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젠지를 대표하는 두 팀 선수들은 2023 시즌 경기에서 몬스터 에너지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젠지는 신규 팀 로스터를 처음 공개한 ‘몬스터 팬데이’ 행사, 젠지 롤팀 ‘쵸비’ 정지훈 및 ‘피넛’ 한왕호 선수 브랜디드 몬스터 에너지 캔 프로모션 등 이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이스포츠 팬들의 경험을 한층 더해줄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CEO는 “2021년부터 게임 및 이스포츠 분야에서 색다른 경험을 함께 제공해 온 몬스터 에너지와 올해에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양사 브랜드 영향력 강화와 이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 송세중 사장은 “몬스터 에너지가 젠지 롤팀에 이어 발로란트 팀과도 스폰서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이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는 계기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