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소환수 성장 돕는 던전 오픈

  • 김상현 aaa@khplus.kr
  • 입력 2023.02.24 13: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소환수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무지개몬 던전을 오픈했다.

무지개몬 던전은 소환수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난이도는 총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매일 최대 3회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면 소환수의 진화 및 각성에 도움을 주는 ‘생명의 숨결’, 각성에 필요한 아이템인 ‘마력의 정수’, 이벤트 전용 재화인 ‘무지개 가루’ 등을 얻을 수 있다.

던전에서 획득한 ‘무지개 가루’는 기프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환수의 스킬 레벨을 올려주는 데빌몬이나 진화에 필요한 5성 무지개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우선 공식 포럼에선 ‘크로니클배 천하제일 낚시대회’가 열린다. 오는 27일까지 낚시 콘텐츠를 통해 최소 크기와 최대 크기 물고기를 잡은 유저 각 3명(총 6명)에게 물의 소환서 30개를 제공한다.

2월 22일, 22시 22분부터 쿠폰 입력 시 내구도 복구석 22개, 라힐 지령서 222개, 재련석 2,222개를 제공하는 깜짝 쿠폰도 공개하였으며, 3월 2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천공석, 신비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레나 깜짝 돌림판 이벤트와 태생 5성 소환수인 물속성 뱀파이어 등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서머너 패스도 열린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