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VR헤드셋 ‘PICO 4’ 구매하면 9만원 상당 게임 선물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2.28 10: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 전문 기업 피코(PICO)가 최대 9만원 상당의 무료 게임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PICO 4’를 구매하는 고객은 ‘레즈밀 바디컴뱃’, ‘타운스케이퍼 VR’, ‘루인스 마구스’ 게임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보너스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PICO 4’ 구매 후 기간 내에 PICO 계정이 활성화되면 혜택이 바로 적용된다.
‘PICO 4’는 일렉트로마트와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쿠팡, SSG, 지마켓, 옥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피코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특히 PICO는 (여자)아이들 독점 VR콘서트 공개에 이어 ‘2022 MBC 가요대제전 VR 스페셜’과 ‘The Next: K-Pop Girl Groups’ VR Battle’을 PICO VIDEO에서 단독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