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게임즈 코리아, 무료 웨비나 ‘시작해요 언리얼 2023’ 사전 등록 개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2.28 11: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8일 언리얼 엔진 초심자를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 2023’을 오는 3월 14일에 온라인으로 개최하며, 에픽 라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시작해요 언리얼 2023’은 언리얼 엔진에 관심은 있지만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본 적이 없거나 아직 언리얼 엔진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세미나다.
이번 웨비나는 오는 3월 14일부터 4월 11일까지 총 5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아트 콘셉트부터 레벨 제작 및 디테일, 라이팅 세팅, 그리고 시퀀서를 통한 영상 연출과 렌더링까지 고퀄리티 시네마틱 영상 제작에 필요한 전반적인 워크플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기초 과정뿐만 아니라 실전 심화 팁과 노하우가 함께 구성됐으며, 웨비나를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만 해도 자동 응모되는 ‘시청 이벤트’, 학습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도전과제 이벤트’도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5년 시작 이래 매년 언리얼 엔진을 배우려는 초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거듭 성장해 온 ‘시작해요 언리얼’ 웨비나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다시 언리얼 엔진 크리에이터 러셀과 함께 돌아왔다”라며 “5주간의 수강을 통해 언리얼 엔진 5의 기본기를 배우고 시네마틱 영상 제작의 워크플로 전반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엔진에 대한 한층 넓어진 학습자 층의 니즈까지 고려해 실무 팁까지 알차게 담았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