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나이트 워커’ 신규 캐릭터 최초 등장 … 전기 능력자 ‘일렉트로’ 눈길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3.02 17: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톰이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하는 ‘나이트 워커’에 시리즈 최초 신규 캐릭터인 ‘일렉트로’가 등판했다. 설정상 최고 등급 전기 능력자로 신규 캐릭터에 목마른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일렉트로’는 세포분열로 발생하는 전기를 증폭해 체내에 축적하고 이를 발현할 수 있는 캐릭터다. 이 능력을 기반으로 스킬들을 활용하는 캐릭터로 광역 범위에 작열하는 전기 기술들이 매력적인 캐릭터다. 전직시 테슬라와 매그니토 두 개 클래스로 세분화된다. 

테슬라는 하늘색을 테마로 요소요소에 전기를 방출한 뒤 한번에 터트리는 전술이 매력적인 캐릭터다. 동시에 아크로바틱한 액션을 함께 구사해 콤보를 넣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기대 된다. 주요 스킬로는 핀 판넬을 소환한 다음 레이저로 공격하는 레이저 웹 스킬이 사랑받게 될 전망이다. 

매그니토는 붉은색을 테마로 모든 대상들을 끌어 모으는 킬러노바를 쓰면서 맵을 휘젓고 다니는 캐릭터다. 앞뒤 잴 것 없이 일단 들어가서 다 쓸어버리는 캐릭터처럼 보이는 점이 흥미 포인트다. 

한편,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들의 원활한 ‘일렉트로’ 육성을 돕기 위해 ‘번개 같은 레벨업! 일렉트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일렉트로’로 튜토리얼 완료부터 100 레벨 달성까지, 총 18 단계 미션을 통해 ‘[일렉트로] 영웅 장비 상자’,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부푼 꿈의 조각’ 등 풍부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포장지’, ‘아르카나’, ‘레드 스페이드 더스트’와 ‘원석’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일렉트로의 짜릿!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29일까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갤포드와 함께하는 신입 워커 넥슨캐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레벨 달성 구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넥슨캐시 총 17,000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