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LB 9이닝스 23’,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

  • 김상현 aaa@khplus.kr
  • 입력 2023.03.03 12: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MLB 9이닝스 23'은 올해로 시리즈 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메이저리그선수협회(MLBPA)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야구 종주국인 미국의 모든 구단과 최신 선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 수준의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MLB 9이닝스 23’의 이번 사전 예약은 본격적인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실시되는 로스터 업데이트 전까지 글로벌 서비스 국가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규 시즌 라이브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다이아몬드 위시 선수팩’과 ‘구단선택팩’ 등이 선물로 지급되며, 미니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고급 선수팩’과 ‘고급 스킬변경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컴투스는 새 시즌 ‘MLB 9이닝스 23’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올 시즌 주요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우선, 메이저리그 구단별 최신 로스터와 경기 일정을 반영해 리얼 야구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베이브 루스, 사이 영, 칼 립켄 주니어, 그랙 메덕스, 마이크 피아자, 랜디 존슨 등 지난 1차 및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적인 선수들을 선보인 데 이어, 새로운 3차 히스토릭 선수들도 추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시티 커넥트’ 유니폼 14종이 ‘MLB 9이닝스 23’에 추가될 예정이다. ‘시티 커넥트’ 유니폼은 메이저리그의 각 구단이 가지고 있는 정체성과 역사 그리고 유저들의 팬심까지 반영한 새로운 모습의 유니폼이다. 지난 2021년 보스턴 레드삭스 유니폼 소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14개 구단의 유니폼이 공개돼 왔으며, 올해에도 여러 구단의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저들은 ‘MLB 9이닝스 23’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게임 내 적용될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