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 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발매 예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3.13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는 Frogwares와 협력하여 수사 어드벤처 게임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 한국어판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공=인트라게임즈
제공=인트라게임즈

우크라이나와 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는 Frogwares는 2002년 이후 셜록 홈즈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유통하고 있으며,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는 2006년에 발매되었던 동명의 게임을 완전히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과거 Project Palianytsia로 알려졌었던 이 게임은 H.P.러브크래프트의 크툴루 신화로부터 영감을 받은 어두운 스토리를 그려낸다.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는 젊은 셜록이 그의 새로운 파트너인 존 왓슨과 함께 수사한 최초의 사건을 그려낸다. 단순한 실종으로 여겨졌던 사건은 수사를 하면 할수록, 오래된 신 크툴루를 숭배하고 고대의 예언을 현실로 가져오려 시도하는 사악한 광신에 의한 음모의 그물 속으로 빠르게 소용돌이친다. 게임에서 이 탐정 듀오는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 스위스의 정신병동, 뉴올리언스의 하구 등 다양한 곳을 거치며 어둠 속의 미치광이들을 막아내고 초자연적인 것들을 현실로부터 분리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한편,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2023년 2분기에 패키지 및 디지털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