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세븐’, 신규 영웅 ‘엘리고스’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3.24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엘리고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금) 밝혔다. 더불어, 원하는 월광 영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는 ‘커스텀 신비소환’도 진행한다.

신규 영웅 ‘엘리고스’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이다. 3번째 스킬인 ‘암습’을 통해 적에게 ‘표적’, ‘방어력 감소’, ‘행동 게이지 감소’, ‘강화효과 해제’ 등 다양한 약화효과를 발생시켜 지정한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이후, 약화된 적을 아군이 처치할 경우 2번째 스킬인 ‘척결’이 발동해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시한폭탄’으로 추가 공격한다. ‘시한폭탄’은 엘리고스의 속도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강화 효과인 ‘간파’를 발생시키는 스킬이다. 엘리고스는 각 스킬이 유기적으로 연계될 때 최고의 시너지를 내는 만큼 전략적인 활용이 중요하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암살 조직 ‘단검 시카’를 이끌고 있는 수장으로 조직을 그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웅이다. 과거 ‘타라노르’의 뒷골목에서 태어나 암흑가의 치열한 생존 경쟁을 이겨낸 위험한 인물이기도 하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월광 영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는 ‘커스텀 신비소환’을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월광 영웅 중 4성과 5성 영웅을 각각 2종씩, 최대 4종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또한, 1회 소환을 할 때마다 특별 재화인 ‘달의 신기루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주화를 사용해 자신이 소환 대상으로 선택한 월광 영웅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