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 현대자동차와 함께 ‘깨워봐 내안의 미친폼’ 브랜드 캠페인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3.27 10: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2023 브랜드 캠페인 ‘깨워봐 내안의 미친폼’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젠지를 대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팀(이하 롤팀)이 가진 ‘내면 속 숨겨진 자기만의 힘(폼)’에 대해 이야기하며 e스포츠 팬들을 비롯 2030세대에게 용기와 열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자동차와 자신만의 독창적인 세계를 그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람다람(RAMDARAM)’과 함께 작업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젠지 롤팀 선수들을 형상화한 캐릭터와 젠지 마스코트 ‘호랑이’가 만나 자신의 내재된 힘을 발견하는 스토리가 담겼다. 이번 캠페인의 본편 영상은 오는 28일 공개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달 31일 개막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캠페인 스토리를 담은 캐스퍼 아트카 전시 예정이다. 
향후에도 젠지는 현대자동차와 차별화된 협업 콘텐츠를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양사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