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신’, 3.6버전 특별 방송...신 캐릭터 백출 등장 및 신규 지역 공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4.01 00:59
  • 수정 2023.04.01 0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신’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기 위한 ‘3.6 버전 특별 방송’이 공식채널에 3월 31일에 진행됐다. 한국어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는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백출과 카베와 새로운 지역이 공개됐다. 
 

출처=방송캡쳐
출처=방송캡쳐

먼저 3.6버전의 새로운 픽업 캐릭터를 공개했다. 신 캐릭터인 백출과 카베는 모두 제2기 기원에서 감우와 함께 픽업으로 지정돼있다. 제1기 기원에서는 나히다와 닐루가 지정될 예정이다. 특히, 나히다는 픽업이 결정되었을 때 시청자들이 환호를 할 정도로 인기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아직 없는 유저는 이 기회를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출처=방송캡쳐
출처=방송캡쳐

이후 신 캐릭터인 백출과 카베의 설명이 이어졌다. 백출은 냉정한 생김새와는 다르게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의사이다. 의사답게 채집을 할 때 파티의 체력을 자동으로 회복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카베는 뛰어난 건축 디자이너로 주변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고 소개됐다. 그는 메흐락이라는 도구로 주변에 풀원소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건축디자이너답게 가구를 만들 때 재료를 절약해주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출처=방송캡쳐
출처=방송캡쳐

이어 3.6버전의 메인 이벤트인 ‘성대한 지혜의 축제’가 공개됐다. 이 이벤트는 아카데미아의 6대 학부가 준비한 축제로 아스트롤라베를 조절해 별자리를 그리거나 선택지를 활용한 진실추리게임 등 총6가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학자들을 돕기 위해 사막의 몬스터를 물리치는 이벤트‘모래폭풍속의 포성’나 일정 시간마다 다른 강화 효과를 받은 채로 연속 배틀에 도전하는 이벤트인 ‘혼합제 심화 테스트’도 준비돼있다. 
 

출처=방송캡쳐
출처=방송캡쳐

다음은 새로운 지역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지역은 심연의 힘에 침식된 무인지대로 일부 지역으로는 이동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지역에서 유저를 도와주는 도우미인 ‘소루쉬’를 통해 하늘을 날아 이동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 지역에는 복수의 원소를 사용하는 새로운 적이 나타나니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원신’ 3.6버전에서는 새로운 강적인 풀의 용도 공개됐다. 방송에서는 이 보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함께 공개되는 나히다의 전설임무 제2막을 플레이하면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