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신’ 나히다, 닐루 팬아트 공모전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4.04 14: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신’ 공식홈페이지에서 인기 캐릭터인 ‘나히다’와 ‘닐루’의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출처=호요버스 공식 홈페이지 
출처=호요버스 공식 홈페이지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나히다와 닐루를 테마로 하는 오리지널 팬아트를 그린 후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임의의 플랫폼에 #GenshinImpact, #FanArtContest 와 나히다는 #Nahida를 닐루는 #Nilou 해시태그를 달고 게시하면 된다. 
또는, ‘호요버스’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눌러 조건에 부합하는 오리지널 팬아트를 업로드 하면 된다. 단, 공식홈페이지의 내 정보 항목에서 원신 UID를 미리 입력해야 수상 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1개월 내에 창작한 오리지널 팬아트여야 한다는 규칙이 있다. 또한, 미완성 스케치, 이미지 편집 툴(포토샵 등)을 통해 수정됐거나 여러 소재를 짜깁기한 작품 등은 이벤트 참여에 성공한 작품으로 간주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투고 작품 제작 과정 사진을 첨부해야 한다. 
공모전답게 이벤트 보상도 푸짐하다. 각 캐릭터 당 1등은 원석 3천개와 500달러, 2등은 원석 천개와 200달러, 3등은 원석 500개와 100달러를 준다. 
이번 공모전은 4월 24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발표는 5월 11일에 한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주인공인 ‘나히다’와 ‘닐루’는 4월 12일 시작되는 ‘원신’ 3.6버전의 첫 번째 픽업캐릭터로 게임 내에서도 강력한 캐릭터로 평가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