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이터널시티’, 20주년 맞이 생일 축하 이벤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4.06 13: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몬스터넷이 개발한 현대 배경 PC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가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오늘 6일부터 내달 4일까지 다양한 생일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터널시티’는 종로, 경복궁, 한강시민공원 등 실사 배경에서 액션성과 속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지난 2004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두터운 고정 유저층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어설트, 큐브, 패러사이트 침공, WITO 침공을 완료하고 획득한 응모권으로 케익,치킨, 문화상품권과 같은 현물 상품과 [CL]불법무기 선택 교환권, 11등급 장인 개조 파츠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같은 기간 2002년 1채널의 'EL.A 공인중개사'를 통해 원하는 위치의 하우징을 경매로 획득할 수 있는 ‘이사 가기 좋은 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32평부터 100평까지 원하는 집을 2차례에 걸친 경매를 통해 입찰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일정 시간에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울티메이드메거트와 같은 보스 레이드에 참여하면 기존 20위까지 받던 보상을 50위까지 확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도 쏟아진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능력치 상승 혜택과 각종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E]슈퍼 프리미엄 이용권(20일)을 지급하고, 일자에 따라 공격력과 방어력, 획득량 증가의 혜택을 제공한다.

EL 능력해방 시도 시 기존 대비 10% 상승된 성공 확률이 적용되고, 패키지 주요 구성품 획득 확률도 2배 상승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유저와 6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에게 프리미엄 혜택 및 방어구, 무기,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