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시리즈, T1 선수단 착용 헤드셋 특가전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4.10 12: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가 T1 2023 LCK 스프링 준우승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스틸시리즈
제공=스틸시리즈

이번 특가전은 2023년 4월 10일부터 4월 16일까지 약 7일간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스틸시리즈는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 만큼 프리미엄 헤드셋 제품들을 금번 특가전에서 선보인다. 특가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T1 선수들이 LCK 스프링에서 착용한 헤드셋으로 T1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가 제품으로는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 중 ▲아크티스 노바 7P 무선, ▲아크티스 노바 7X 무선, ▲아크티스 노바 프로 유선, ▲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아크티스 노바 프로 X 유선, ▲아크티스 노바 프로 X 무선 등 총 6가지 제품을 최대 5 만원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고객들에게 아크티스 노바 전용 이어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업로드한 소비자들 중 베스트 포토리뷰를 선정해 N포인트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T1의 오랜 파트너로서 단순 파트너십을 넘어 여러 행사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며 “더 많은 게이머가 이번 특가전을 통해 스틸시리즈를 경험하고, 승리의 영광에 더욱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