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신 X 피자알볼로’, 오프라인 이벤트 예약 ‘1분’ 컷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4.10 14:18
  • 수정 2023.04.10 20: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신’과 피자알볼로가 만나는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유저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출처=원신 공식 카페 
출처=원신 공식 카페 

호요버스에서 제작한 액션RPG ‘원신’과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의 예약이 1분이 채 안돼서 매진됐다. 
콜라보메뉴는 많은 매장에서 판매하지만 4월 15일, 16일에는 피자알볼로 목동 본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자알볼로 측에서는 많은 인원이 몰려 혼잡해 질 것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예약제로 기획했다. 예약은 10일 12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됐으며 매장식사와 쿠폰 및 수령 방식으로 나눠 진행됐다. 
예약제로 하는 만큼 ‘원신’팬들의 경쟁이 벌여질 것으로 예상됐다.

▲ 매진되는데 1분도 걸리지 않았다
▲ 매진되는데 1분도 걸리지 않았다

결국 첫날인 14일의 매장 예약은 몇 초 만에 매진이 되었고 쿠폰 및 수령 방식도 얼마 가지 않아 매진됐다. ‘원신’팬들의 애정이 다시 한 번 증명되는 순간이었다. 특히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는 매장 촬영 등의 이유로 공식 홈페이지에 신상이 노출 될 수 있다는 점을 공지했음에도 ‘원신’의 팬들은 아랑 곳 하지 않았다. 
이날, 매장 오프라인 행사 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를 주문할 때 특별한 대사 중 하나를 외치면 콜라보 카드택이 증정된다. 외쳐야 하는 대사는 “Do you Know 원신?”, “랄라라라라라~여행자 깜짝 등장!”, “명예 기사 여행자, 피자를 주문합니다!”이다. 다른 이들을 제치고 행사에 참여하는 만큼 우렁차게 외치도록 하자. 또한, 두 번째는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는 ‘미션 카드’로 현장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미션에 통과하면 포토카드를 증정 한다.
한편, ‘원신’과 피자알볼로의 콜라보 제품판매는 12일부터 시작하며, 현재 피자알볼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매장을 공지하고 있다. 콜라보 캐릭터 상품을 원하는 유저라면 꼭 확인하고 주문해야 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