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 봄 맞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풍성한 보상 담긴 이벤트 전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4.11 10: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11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다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크로니클’에서 진행되는 ‘바니안 무역상의 의뢰’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골드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까지 바니안에게 필요한 물건을 사냥이나 채집 등을 통해 구해서 바니안에게 제공하고, 다량의 골드를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태생 5성 물 속성 발키리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물 속성 발키리는 기사형 소환수로, 적에게 공격력 감소를 부여하는 ‘물의 전개’와 자신과 소환사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지속 회복을 제공하는 ‘기사회생’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크로니클’ 출시 이후 처음 맞이하는 봄을 기념해 전설의 소환서, 마력의 정수, 생명의 숨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에 입문한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보상이 담긴 ‘새싹 소환사 지원!’ 쿠폰 3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3월 9일 글로벌 출시 이후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크로니클’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글로벌 동시 초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해당 업데이트는 오는 25일 한국에서 진행된 이후 27일 북미와 일본,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서버에서 동시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