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1 X 타임플릭, ‘T1 컬래버 워치 스트랩 에디션’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4.17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1이 타임플릭과 함께 ‘T1 컬래버레이션 스마트워치 스트랩 6종’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제공=T1
제공=T1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T1 로고와 팀 핵심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조합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선수들의 사인과 닉네임을 포인트로 두었으며, 선수 스트랩 5종과 더불어 T1 선수단 스트랩 1종을 포함 총 6종으로 출시된다. 각 스트랩마다 선수 별 워치 페이스가 제공되어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 스트랩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T1 안웅기 COO는 “타임플릭과 파트너십을 발표한 후 첫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서 기쁘고 뜻깊다. 이번 워치 스트랩은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T1의 컬러감도 돋보인다”고 했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이번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e스포츠와 T1을 사랑하는 팬 분들에게 패션테크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 다양한 e스포츠 장르에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비롯한 워치페이스 컬래버로 더욱 많은 팬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타임플릭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 기념 10%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