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 PFP NFT 신규 파트너 모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4.17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디랩스 게임즈가 Web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 RRS)’와 함께할 PFP NFT 파트너를 모집한다.
 

제공=디랩스
제공=디랩스

PFP(Profile Picture) NFT는 소셜미디어나 게임 및 커뮤니티에서 프로필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 형태의 디지털 아트로 지난달 30일 유명 PFP 고블린 타운(Goblin Town)의 ‘그렌델’이 ‘럼블 레이싱 스타’에 합류를 알렸다.

향후 파트너십을 맺은 PFP NFT 캐릭터들은 럼블 레이싱 스타 내 게임 내 캐릭터로 구현되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신규 파트너사의 신청 방법은 디랩스 공식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파트너로 선정되면 해당 PFP NFT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파운데이션에게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카트, 전용 코스튬 등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디랩스가 지난 7일 NFT 거래소 오픈씨에서 진행된 자사의 어드벤처패스 NFT의 민팅이 국내 게임사 최초로 모든 카테고리 내 종합 1위를 달성했고, 최근 발행된 NFT 중 가장 인기 있는 NFT 순위 1위와 평가액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 디랩스가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웹3 게임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한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 수가 개설 한 달 만에 5.4만 명을 돌파하며 커뮤니티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랩스 게임즈 서정호 사업본부장은 “디랩스가 처음으로 선보인 어드벤처패스 NFT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2분 만에 완판되는 등 이용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양한 PFP NFT 파운데이션을 추가 모집하기로 결정했다”며 “다양한 PFP NFT 컬렉션들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을 ‘럼블 레이싱 스타’에 추가함으로 단순히 보는 것을 뛰어넘는 가치 부여와 폭넓은 활용성을 게임에 부여할 것”라고 밝혔다. 

디랩스의 웹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다양한 트랙, 독특한 아이템과 스킬, 그리고 프로필 사진 PFP NFT와의 연동 등을 지원하여 NFT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 가능하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