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타크래프트, 모바일 게임 ‘노벨점프’ 구글 플레이 출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4.19 15: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크래프트는 수수소프트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노벨점프’를 구글 플레이에 선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공=메타크래프트
제공=메타크래프트

‘노벨점프’는 ‘노벨피아’ 마스코트 캐릭터를 움직여 책을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는 게임으로, 단순한 화면 터치만으로 빠르게 전개돼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끼리 승부를 펼치는 랭킹 경쟁전 등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는 노벨, 피아, 메타, 고라니 등 마스코트 캐릭터 4종이 SD 캐릭터로 등장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노벨점프’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은 추후 출시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기념 인증 이벤트를 실시, ‘노벨피아’ 사이트 내 ‘메타게임’ 게시판에 플레이 소감을 작성하면 ‘노벨피아’에서 이용 가능한 한정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는 마우스, 이어폰, 키보드 등 ASUS 게이밍 기어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타크래프트는 ‘노벨점프’에 이어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I·P를 활용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WAKU2(가제)’와 캐주얼 슈팅 액션 게임 ‘프로젝트 R(가제)’을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