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23.04.28 15: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5월 11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플레이엑스포’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23 플레이엑스포’의 볼거리 가득한 전시 부스를 통해 게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미발매 기대작과 최신 발매작의 게임 시연은 물론, '철권 8'의 비공개 알파 테스트, 특별하게 조성된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과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의 포토존,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풍성한 스테이지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철권 8’ 비공개 알파 테스트 실시

5월 11일부터 5월 14일까지 총 4일간, ‘2023 플레이엑스포’에서 ‘철권 8’ 비공개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종료 후에는 향후 배틀 조정에 참고 자료로 활용될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트와 설문조사를 모두 끝낸 분들은 해당 회장에서만 증정하는, ‘철권 8’ 특제 스티커 & 특제 인증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특별하게 조성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포토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는 다채로운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의 실물 사이즈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의 아바마마와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의 포토존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즐거움과 특별함이 가득! 부스 이벤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의 시연 이외에도, 설문 조사 또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