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비디아, 새로운 '레드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5.03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새로운 레드폴용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레드폴에 엔비디아 DLSS 3 및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하게 된다. 
 

제공=엔비디아
제공=엔비디아

이 드라이버는 DLSS 2와 함께 출시되는 디아블로 IV 서버 슬램과 쇼거너스에도 사용된다. 새로운 드라이버는 2개의 새로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옵티멀 세팅프로필을 제공한다.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엔비디아 DLSS 3 및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해 시스템을 레드폴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다.
엔비디아 DLSS 3를 활성화하면 지포스 RTX 4090에서 성능이 71% 가속화된다. 따라서 모든 설정을 최대로 설정하면 4K에서 최대 188 FPS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도 비슷하게 확장돼 지포스 RTX 4070 이상의 데스크톱 GPU에서 4K 해상도에서 100 FPS 이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는 RTX 4080에서 148 FPS로 최고조에 달한다.
레드폴에는 DLSS 3, DLSS 2, 리플렉스를 비롯한 엔비디아 관련 기술이 탑재된다. 이에 지포스 RTX 게이머는 최고의 레드폴을 경험할 수 있다.

제공=엔비디아
제공=엔비디아

디아블로 IV 서버 슬램, DLSS 2와 함께하는 게임 레디
블리자드는 성공적인 오픈 베타에 이어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디아블로 IV 서버 슬램에서 게이머들을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에 초대한다. 게이머들은 베타 울프 팩 코스메틱과 새로운 마운트 트로피 등 특별한 코스메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한 번 더 얻게 된다.
지포스 RTX GPU로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할 경우, 게이머는 DLSS 2를 활성화해 프레임 속도를 가속화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디테일과 해상도로 즐길 수 있다. 또한 6월 6일 디아블로 IV가 출시되면 지포스 RTX 40 시리즈 게이머는 DLSS 3를 활성화해 더욱 빠른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더 많은 DLSS 게임
DLSS 모멘텀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새로운 DLSS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쇼거너스(DLSS 2 지금 사용 가능), 백일몽: 잊힌 슬픔(5월 24일 DLSS 2 및 레이 트레이싱 적용), 시스템 쇼크(5월 30일 DLSS 2 포함)이 예정 돼있다. 또한, 다음을 포함한 2개의 새로운 타이틀에 대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옵티멀 세팅이 추가됐다. 추가된 게임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코바케이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