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 ‘THRONE AND LIBERTY’, 베타 테스트 참가자 5천명 발표 …1인당 1명 초대 가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5.18 14:39
  • 수정 2023.05.21 23: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최대어 엔씨소프트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출시를 앞두고 베타 테스트 최종 단계에 도달했다. 

엔씨소프트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에는 총 5천 명이 선정돼 함께 게임을 즐기게 된다. 각 참가자들은 개별 친구 초대 코드를 받게 되는데, 이를 통해 5천 명을 추가로 선발해 1만 명이 함께 테스트를 즐기게 될 전망이다. 

정식 테스트는 오는 5월 24일 오후 4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진행 된다. 이어 유저들은 1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된다. 

만약 테스트에 당첨되지 않은 유저들이라면 전국 11개 도시에 위치한 거점 PC방을 통해 게임을 접해 볼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아 공유하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과 레이드 참가를 통해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 시 ‘그래픽 카드, 키보드, 모바일 기프티콘,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