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라우드 기술 전략 콘퍼런스 ‘NHN Cloud make IT 2023’, 6월 22일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5.23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엔 클라우드(N이하 NHN클라우드)가 오는 6월 2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클라우드 기술 전략 콘퍼런스 ‘NHN Cloud make IT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NHN 제공
사진=NHN 제공

‘NHN Cloud make IT’는 NHN클라우드의 기술과 비즈니스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클라우드 콘퍼런스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Empower Your Business(당신의 비즈니스에 힘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산업 특화 비즈니스 경험과 기술 성공 사례 등을 중점적으로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키노트는 김명신 NHN클라우드 CTO(최고기술책임자)가 ‘NHN클라우드의 성장과 기술의 방향성에 대하며’라는 주제로 발표한다. 또한, 키노트 연설을 시작으로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6개 트랙에서 총 24개의 발표 세션이 진행되며. NHN클라우드를 비롯한 NHN 그룹사와 외부 기술기업의 각 분야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서 다양한 클라우드 활용 기술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발표 세션의 세부 주제로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금융 클라우드, 공공 클라우드 등 클라우드 인프라 전략, 데이터 활용 플랫폼, AI 및 딥 러닝, 제로 트러스트 등 최신 기술 동향, 협업툴, DaaS, 재해 복구 서비스 등 주요 SaaS 사례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NHN Cloud make IT 2023’은 NHN클라우드의 기술 공유와 전략에 관심 있는 기업 및 기관 혹은 개인이라면 누구든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오는 6월 19일까지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NHN클라우드 김동훈 공동대표는 “’NHN Cloud make IT’는 ‘NHN Cloud가 만들어 가는 클라우드 세상과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의미에 맞춰 기술 전략과 성공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올해 행사에서는 NHN클라우드의 양적 및 질적 성장을 포함한 1년 발자취와 함께 치열한 고민으로 이뤄가고 있는 기술 로드맵 등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