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구글 정식 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5.24 11: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지 무대와 초능력 설정을 결합한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삼성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정식 서비스가 본격 시작된 ‘삼국 올스타’는 삼국지와 초능력의 결합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 그리고 수집할 수 있는 삼국지 영웅들 모두 현존하는 삼국지 게임 중 가장 아름답게 채색된 결과 주요 앱스토어 4,000회 이상 피처드 및 글로벌 2,300만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지속 중인 대형 프로젝트이다.
유저는 초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하나의 평행 세계에서 마치 신처럼 모든 것을 일깨우는 전지전능한 능력을 갖춰 나간다는 설정으로, 게임 내에 출현하는 삼국지 무장들 모두 번개 및 용의 힘을 발휘하거나, 순간이동, 거대화, 은신술 등 고유한 초능력으로 어려움에 봉착한 난관을 헤쳐 나간다.
아울러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게임 스테이지를 비롯해 성장에 필요한 자원 획득 난이도, 무장과 장비 레벨업이 100% 성공하는 등 전반적으로 합리적인 방향성으로 기획되면서 단순 반복형 노가다 플레이를 벗어난 점 또한 핵심이다.
 

 

더불어 전설 등급 무장을 획득할 확률도 높게 설정했다. 이를 진행하기 위해 인게임에서 소원 리스트를 제출하면 유저가 원하는 전설 무장 획득 확률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특히 뽑기 진행 시 40회를 연속해서 뽑을 경우 전설 영웅 캐릭터 한 명이 무조건 나오도록 설계했다.
무엇보다 소위 ‘양산형 게임’으로 일컬어지는 기존 모바일 삼국지 게임의 낡은 이미지와 차별화에 실패한 부분에 착안, 국내 서비스를 검토하는 단계부터 한국의 현대적인 미적 관점에 부합하는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최정상급 아트 기술력을 보유한 ‘엔픽셀’과 일본을 대표하는 RPG 장인과 협업을 통해 신개념 삼국지 세계관을 제안한다.
전 세계 10대 오케스트라단인 ‘부다페스트 오케스트라단’과 국내 사운드 전문 팀 캐릭터 더빙 진행, 그리고 Live 2D로 표현된 캐릭터들의 역동성 연출에는 김명준, 류승곤, 이호산, 강시현, 정유정, 정재헌 등 베테랑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기용되며 게임의 완성도에도 한층 힘을 실어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