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탈 기어 솔리드3’ 리메이크 정식 발표, PS5서 다시 만나는 ‘스네이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5.25 05:40
  • 수정 2023.05.25 18: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루머를 양산했던 ‘메탈 기어 솔리드3’ 리메이크 타이틀 소식이 사실로 드러났다. PS5로 돌아올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가 25일 SIE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발표됐다.
 

사진= SIE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사진= SIE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는 지난 2004년 PS2로 출시됐던 잠입 액션 ‘메탈 기어 솔리드3: 스네이크 이터’를 리메이크한 게임으로, 25일 쇼케이스에서는 게임의 첫 티저 트레일러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은 밀림을 배경으로 개미, 개구리의 시체를 낚아챈 새, 이를 잡아먹고자 하는 뱀 그리고 악어 등 물고 물리는 먹이사슬을 표현했으며, 이후 강가에서 잠복한 채 서서히 모습을 보이는 주인공 ‘스네이크’의 모습과 함께 끝을 맺는다. 본편의 배경이 밀림을 무대로 그리고 있는 만큼, 이번 티저 트레일러 역시 이를 표현하며 스네이크의 귀환을 알린 모양새다.
또 한 가지 깜짝 소식도 전해졌다. ‘메탈 기어 솔리드’ 초창기 1편부터 3편까지 내용을 담은 ‘메탈 기어 솔리드 마스터 컬렉션’ Vol.1의 출시 소식이 바로 그것으로, 올가을 PS5를 통해 팬들을 찾는다는 계획이다.
 

한편, PS5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의 정식 출시일정 및 세부 정보는 향후 추가 공개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