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미니게임천국 컬래버레이션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5.25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가 컴투스 게임 I·P인 ‘미니게임천국’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출처=겜프야 공식 카페
출처=겜프야 공식 카페

겜프야 2023은 레전드 모바일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게임 타이틀은 물론 앱 아이콘, 로비 등을 ‘미니게임천국’ 테마로 바꿨다. 또한, 미니게임천국의 대표 캐릭터 ‘집토끼’가 레전드 트레이너로 합류했다. ‘집토끼’는 중견수 포지션으로 민첩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샤이닝 앤젤스, 퍼펙트 라이온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에서는 앙증맞은 3D 캐릭터로 변신한 ‘집토끼’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에서도 ‘집토끼’를 영입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미니 게임 ‘폭탄 피하기’에 총 20회 참여하면 ‘집토끼 트레이너 영입권’을 받을 수 있다. 참여 횟수에 따라 ‘레전드 스킬 캡슐’,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선물도 제공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총 8일 간 접속만 하면 ‘듀얼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 총 8장을 받을 수 있어서 ‘5강 듀얼 레전드 트레이너’로 만들 수 있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코어 초월석’, ‘하이퍼 영입 10+1 쿠폰’ 등 다채로운 선물을 선사한다. 7월까지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총 3종의 신규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