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리버스, 시네마틱 공개와 동시에 사전예약 돌입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5.30 10: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캐리버스는 서비스 예정인 소셜&메타버스 게임 ‘캐리버스’의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제공=캐리버스
제공=캐리버스

한국과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한 ‘캐리버스’는 ‘드림타운’이라는 마을로 이사 온 유저의 아바타(부캐)가 현실과 유사하면서 다른 삶을 살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 곳에서 유저는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자동차와 집을 가질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친구들과 게임을 하고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운세와 타로 시스템을 통해 ‘부캐’가 아닌 ‘나’의 정보도 받을 수 있는, 현실과 가상공간을 넘나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이런 세계관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들을 통해 게임의 핵심인 파티, 미니게임, 하우징 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캐리버스’의 사전 예약은 자체 웹페이지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 성과에 따라 다양한 하우징 아이템과 펫 등을 지급하며, 커뮤니티 구독자 수 달성에 따라 아바타 악세서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캐리버스’의 개발을 총괄하는 조명환 PD는 “‘캐리버스’는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가득하다. 전투가 주를 이루는 다른 게임과 다르게, 내성적인 유저들도 소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며, “정식 출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버스’는 170개국, 7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올여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