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블레이드’, 책사 ‘법정’ 초월 등장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5.30 16: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는 30일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서 법정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액션스퀘어 제공
사진=액션스퀘어 제공

이번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은 ‘법정’을 초월할 수 있게 되며, 초월 시 ‘결승천리’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은 모래 폭풍을 형성 시키고 주령구의 모든 힘을 개방하여 적을 공격하는 기술로, 모래 폭풍 주변에 적이 있으면 지속적인 피해를 주며 주령구의 힘을 해방할 때 아군에게 피해 면역을 부여하는 효과를 가졌다. 또한, 기존 장수였던 ‘하후돈’과 ‘황충’의 리메이크가 진행됐으며, 신수전 약점 변경기능, 신규 및 복귀 유저 경험치 버프 개선이 함께 이뤄졌다.
‘법정’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 전장에서는 보유한 장수를 이용해 난이도에 따라 초월 법정, 제갈량, 마속을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법정’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에서는 보옥, 용안석, 호안석과 같이 장수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법정’ 확률업 뽑기 이벤트, 장수 리메이크 기념 ‘하후돈’ 및 ‘황충’ 등용패 월드 드랍 이벤트, 신기묘산 이벤트, 출석 보보상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