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 게임 페스트 2023’ 정식 트레일러 공개, ‘신작 축제’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6.05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개막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이 5일 행사의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서머 게임 페스트
사진=서머 게임 페스트

‘서머 게임 페스트’는 ‘더 게임 어워드’의 호스트인 제프 케일리(Geoff Keighley)가 주최하는 글로벌 게임쇼로, 지난 2020년 전세계적인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현장 중심 게임쇼들의 부재가 이어지던 시기 온라인 기반, 신작 게임 정보 중심의 새로운 게임쇼로 저음 모습을 보인 행사다. 올해 행사의 경우 넥슨, 네오위즈, 펄어비스, 스마일게이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노리는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다수 참여해 남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프 케일리가 직접 편집한 이번 ‘서머 게임 페스트 2023’ 공식 트레일러에서는 ‘하이-파이 러시’,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디아블로4’ 등 행사에 앞서 출시된 올해의 화제 신작들의 주요 장면들이 소개된 한편, 향후 출시 예정인 참가사들의 주요 기대 신작들이 대거 포함되며 게이머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영상 내에 모습을 비춘 신작 가운데 대전 격투 ‘모탈 컴뱃1’, 서바이벌 공포 ‘앨런 웨이크2’ 등의 경우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진이 직접 전하는 게임플레이 정보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은 국내 기준 오는 9일 오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