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신규 아이템 ‘배지’ 선보인다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6.15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신규 아이템 ‘배지’를 6월 15일 정기점검 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공=한빛소프트
제공=한빛소프트

신규 아이템 ‘배지’는 오디션 유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장착 시 댄싱홀 대기실, 게임룸, 개인등록증, 메신저 등 게임 콘텐츠 곳곳에서 노출돼 유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배지는 '버블버블티 배지'와 '달콤한포도 배지' 2종으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디션은 향후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다양한 디자인의 배지를 지속 추가할 계획이다.
오디션은 배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제1회 오디션 Girl&Boy 스카우트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배지를 30일제로 구매 및 장착하고 출석, 게임 플레이 등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모든 유저에게 한정판 배지인 ‘은빛수사슴’을 30일 기간 제 보상으로 수여하고 명예로운 업적을 기념한다.
또한, 향후 추가되기를 희망하는 배지 디자인과 의견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야영세트 굿즈를 선물한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